토니모리 선인장 앰플미스트 가볍고 산뜻한 촉감 (내돈내산)

2020. 7. 16. 08:45자유로운리뷰3

토니모리 선인장 앰플미스트 가볍고 산뜻한 촉감 (내돈내산)

토니모리 선인장 앰플미스트 가볍고 산뜻한 촉감 (내돈내산)

 

 

저는 1년 365일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미스트를 뿌리는 초 건조한 피부랍니다.

그래서 드럭스토어나 로드샵의 저렴한 미스트부터 백화점의 고가 미스트까지 골고루 여러 가지를 갖고 있어요!

세안 후에 바로 뿌리기 때문에 욕실에도 여러 가지, 화장대에도 여러 가지, 차에도, 사무실에도 갖고 있는 미스트의 개수만 해도 15개를 넘겨요ㅎㅎ 저는 그날그날 기분 따라 또 제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뿌려야 하기 때문에 가벼운 수분 미스트부터 오일미스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구비해두고 있어요. 그리고 새로운 신상 미스트가 나오면 무조건 사서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안 맞으면 오빠 주고 ㅋㅋㅋㅋ 잘 맞으면 제가 쓰고 ㅋㅋㅋ그렇게 탈락한 미스트도 여러 가지라서 제가 미스트를 구매하면 꼭 잘 맞는지 안 맞는지 오빠가 먼저 궁금해해요!!

 

 

얼마 전부터 토니모리에서 나온 얼티밋 블렌드 선인장 77 앰플 미스트의 제품이 궁금했어요~ 여러 번 검색해보고 후기가 좋길래 당장 구매했답니다. 저는 여름엔 가벼운 수분 미스트를 많이 사용하고 세안 후나 환절기, 겨울에는 유분감 가득한 오일미스트를 많이 사용해요. 사무실이나 차에서는 메이크업의 빠른 수정을 위해 거의 오일미스트를 사용하는 편이고요, 그런 제가 앰플 미스트가 새로 나왔다는데 사용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사실 토니모리 매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구입해야 맞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는 토리모리 매장이 없어요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테스트 진행은 건너뛰고 바로 구입을 했어요. 혹시나 구입했으나 제 피부에 안 맞을까 봐 검색도 여러 번 하고 후기도 여러 건 정독했답니다.

 

제주도에서 기른 보검 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77%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또한 저온 침출법이라고 제조과정에서 열을 사용하지 않아 콜드 방식이라고도 불리며 원액을 5도의 저온에서 365시간 추출하여 재료의 신선함을 살리고 피부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대한 줄여 천천히 우려내는 공법이라고 합니다.

 

요즘 같은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는 아무리 선케어를 해도 피부가 지칠 수밖에 없는데요. 저는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좀 더 영양을 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일부러 앰플 미스트를 선택했어요.

더군다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나오는 그 순간부터 집에 들어오는 시간까지 외부에 있는 시간은 무조건 강제 마스크 때문에 마스크 속에서 지친 내 피부에 영양을 듬뿍 넣어주기 위해서 수시로 뿌리는 미스트만큼은 정말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자 싶어서 앰플 미스트를 얼마나 검색해 본 지 몰라요~

 

사실 처음 봤을 땐 오일층이 선명하게 나눠져 있고 흔들기 전까진 오일 입자가 강한 건지 무거 워보이 게 느껴져서 얼굴에 뿌리면 앞머리 떡지겠다, 얼굴 끈적임이 심하겠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근데 쉐킷쉐킷 흔들어준 다음 오일층과 수분층이 충분히 섞인 후에 얼굴에 뿌려줬더니 끈적임이 웬 말?

전혀 끈적거린다거나 무겁지 않고 오히려 상쾌하고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손등에 테스트를 한번 더 진행했는데 미끌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되면서 손등에 보호막을 씌워주는 듯한 감촉이었어요.

추가적으로 미스트 향도 저한텐 상큼하고 좋았어요~

 

 

이런 플라스틱 용기 미스트의 단점이 바로 물총처럼 찍찍 쏴지는 분사력인데요

토니모리 얼티밋 블렌드 선인장 앰플 미스트는 미세 안개분사로 골고루 분사되기 때문에 적은 펌핑으로 얼굴 전체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답니다. 넓게 분사되다 보니 여러 번 펌핑해야 될 것도 2~3번 펌핑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물총 분사가 아니라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흘러내릴 일도 없어요 ㅎㅎ

 

메이크업 위에 분사시키면 물광이 오랫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물광 메이크업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할게요!

되게 촉촉한 타입이지만 끈적임은 없기 때문에 메이크업 픽서 위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인공향료나,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미스트 자체의 향은 촉촉하고 거부감이 없었답니다.

 

 

요즘 같은 자외선에 노출되는 더운 여름철에도 정말 좋지만, 마스크 때문에 지친 피부에도 영양을 줄 수 있는 앰플 미스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고, 원더라즈톡스 스크럽 클렌져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딴 얘기지만 이 스크럽 너무 좋아서 본품 주문할 예정이예요ㅋㅋㅋㅋ)

일단은 50ml짜리로 구매를 했지만 다 쓰고 나면 대용량으로 주문할 거예요^^

 

 

이상 토니모리 얼티밋 블렌드 선인장 77앰플 미스트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미스트 구매에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