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트블로운 필터 마스크 대용량 일회용마스크 추천

2020. 6. 30. 21:13자유로운리뷰3

멜트블로운 필터 마스크 대용량 일회용마스크 추천

멜트블로운 필터 마스크 대용량 일회용마스크 추천

 

 

 

언제나 두근두근한 택배 개봉식~

일요일 오전 홈쇼핑보다가 케이쇼핑에서 주문하고 화요일 저녁에 받아봄!

 

사실 쟁여놓은 공적마스크가 어느정도 있어서 일회용마스크는 크게 필요없는데

혹시나 어디 가다가 마스크 없을때 입장 못하는 사태를 대비해서

일회용마스크를 왕창사서 오빠차랑 내차랑 내 핸드백에 몇장씩 넣어놓으려고 주문하고자 마음먹었음

지퍼백에 대략 열장씩만 넣어서 자동차랑 가방에 넣고다니면 든든할것같아서 ㅋㅋㅋ

 

 

총 100장인데 금액은 25,000원이다

소셜에서 100장 8,500원 같은 특가로 판매하는 일회용마스크와 무슨 차이가 있을까

홈쇼핑이니 분명 제품력에서는 차이가 있겠지 싶어서 궁금해서 사봤음

 

 

여기서 멜트블로운 필터란?

폴리프로필렌(PP)과 같은 열가소성 고분자를 용융하여 노즐을 통해 압출 방사하는 제조 방법으로 만든

부직필터로, kf마스크를 비롯해 시중에 유통되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널리 쓰인다.

 

그냥 기본적인 일회용마스크 필터는 대부분 다 멜트블로운 필터라고 보면 될듯!

 

근데 진짜 너무너무 속상한건 최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회용마스크들이 거의다 중국산임

온란인 오프라인 할것없이 다 중국제조임...ㅠㅜ

그리고 두번째로 속상한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것...

진짜 코로나 터지기 전만해도 일회용마스크가 이렇게 비싸지 않았는데..

아는 언니도 네일샵하는데 코로나 터지기 전엔 일회용마스크 100장에 5천원 이렇게 구매해서 썼었다고 함..;;

거품 너무 심함.. 마스크장수들만 노났네 진짜..

진짜 내가 일회용마스크를 장당 250원을 주고샀다니 정만 말도 안되는가격이다 이거임..ㅡㅡ

 

 

개봉해보니 이렇게 50장 짜리 2박스가 들어있음

열자마자 화학약품? 소독약? 같은 그런 냄새가 좀 났음

(찝찝)

 

 

미국 유럽 한국에서 인증받았다고 함
그래봤자 일회용인걸..

 

 

 

박스 측면에 있는 주의사항은 세탁하거나 재사용하지 말것 

휴지나 수건 덧대서 사용하지 말것

오염됐을땐 과감히 버려야지...

그리고 반대쪽 측면엔 제조년월과 재질, 생산된 중국공장 주소가 적혀있음 

 

박스 열어보면 또 이렇게 25장씩 비닐포장되어 두묶음이 들어있음

코로나 전의 일회용마스크와 비교해보면 그땐 낱개포장도 묶음포장도 아니였고

각티슈처럼 한장씩 뽑아쓰는거였는데 이제 이렇게 묶음으로 포장되어 나오나봄

 

 

심심해서 한장 뜯어봤는데 정말 그냥 말그대로 일회용마스크다

그냥 정말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소셜에서 특가뜰때 싸다고 사서 여기저기 나눠주고 막 썼던 그 일회용마스크랑 크게 차이를 모르겠음

소셜에서 살때도 멜트블로운 필터라고 했는데

차이를 모르겠음 크기가 약간 크고 작고의 차이

 

그 마스크가 남아있다면 가위로 잘라서 안쪽 면을 비교해보겠지만 지금은 없음 ㅠㅠ

(아마 가위로 안쪽을 잘라봐도 거의 똑같을듯)

 

결론은 홈쇼핑이라고 제품력이 더 좋은건 아닌듯

그리고 가격이 3배 차이지만 호구된 기분;;ㅋㅋㅋㅋㅋㅋㅋ

편하게 막 써야 할때 요긴하게 쓸 날이 오겠지 뭐..

 

한 스무장씩 소분해서 여기저기 나눠줘야되겠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