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맛집] 팽성 안정리 미군부대 맛집 - 더 빅 바이트(THE BIG BITE)에서 기분 좋은 한 끼

2020. 8. 19. 09:00자유로운리뷰3

[평택맛집] 팽성 안정리 미군부대 맛집 - 더 빅 바이트(THE BIG BITE)에서 기분 좋은 한 끼

[평택맛집] 팽성 안정리 미군부대 맛집 - 더 빅 바이트(THE BIG BITE)에서 기분 좋은 한 끼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충남 아산에서도 안으로 한참 들어와야 하는 작은 동네지만,

 

지리적으로 보면 경기도 평택 옆에 찰싹 붙어있는 동네예요!

 

저는 문화생활이나 외식을 거의 천안, 아산 쪽으로 나가서 즐기지만 이 동네 주민분들의 생활권은 거의 평택이랍니다!

 

저는 이 동네로 이사 와서 거주한 지 1년이 약간 넘었는데

 

거의 매주 주말을 천안이나 아산 쪽으로 나갔지,

 

평택으로 나가본 적은 손에 꼽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번엔 언니가 놀러 왔을 때 이때다 싶어 찜해둔 평택 맛집을 찾아가 봤어요!

 

친구가 소개해준 레스토랑인데, 여길 다녀온 이후로 아웃백을 안 가고 쭉 여기만 다닌다며 극찬을 ㅎㅎㅎ

 

그래서 저두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닿질 않아 미루고 미뤘네요..

 

 

 

더군다나 오빠가 근무하는 안정리 미군부대 근처라 꼭 한번 가보자 그랬는데

 

오빠는 쉬는 날은 부대 근처는 안 가고 싶어 하는 눈치예요 ㅋㅋㅋㅋ

 

(나도 주말엔 회사 근처로는 지나가기 싫더라;;)

 

저번엔 한번 팽성 안정리 맛집이라며 한식집을 데려가 줬는데

 

거기도 역시나 존맛탱이었어요!!!

'두레 식당'이라고, 간판에 떡하니 코리안 레스토랑이라고 적혀있음 ㅋㅋㅋㅋ

거기 저는 오빠가 두 번인가 데려가 줬는데 한식집이지만 한국인보다 미국인 손님이 훨씬 더 많아요!!

암튼 거기도 존맛탱인데!! 담에 또 가게 된다면 포스팅해볼게요 :)

 

암튼 각설하고!! 언니 왔을 때 팽성 미군부대 맛집에 고기 썰러 가자 그랬더니

여기 검색해보고선 좋다고 좋다고ㅋㅋㅋㅋ

오빠 빼고 우리 둘이서만 외식하러 다녀왔어요

 

제가 사는 동네에선 차 타고 15분 정도 걸려요! (물론 저는 초보라 더 오래 걸립니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배고파질 시간에 갔는데 와...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ㅠㅠ

웨이팅이 있는지 알았다면 미리 예약하고 갔을 거예요ㅠㅠ

 

암튼 첨엔 포스팅할 생각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 감이다 싶어서

사진 몇 장 찍어왔으니 소개해드릴게요!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위치는 대략 이러합니다! 네비 찍고 갔더니 세상에 주차장은 이미 만차고,

저는 매장 건너편 갓길에 주차공간이 한자리 남아서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ㅠㅜ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짜잔!! 길 건너자마자 바로 찍어둔 간판 사진 이예여!!

약간 미국 영화에서 보던 도로 옆에 있는 햄버거집 느낌 물씬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녹색에 빨간색 포인트의 조화가 너무 예뻐서 안 찍을 수 없었어요!!

와 간판만 봐도 맛집 느낌 뿜 뿜이지 않아요?

저 가운데 문을 열고 들어가서는 대략 15분~20분 정도 웨이팅 했답니다ㅠㅠ..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여기가 웨이팅 하는 장소인가 봐요 ㅎㅎ

에메랄드색의 웨인스코팅 가벽이 너무너무 예뻤어요!! 여기 인테리어 정말 내 취향!!

그래도 운이 좋았던지 우린 짧게 기다렸지만..

예약 없이 온 우리 다음 손님들은 한참 기다리시는 것 같더라고요ㅜㅜ

여기 가신다면 전화로 미리 꼭 예약하고 가셔요!!

다시 한번 음식점 예약의 중요함을 새삼 느꼈답니다 :)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짜잔!!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는 모습 이예여! 2명 자리가 금세 났네요~

팽성 미군부대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거의 미국인이고..

한국 손님은 우리 포함 두 테이블이었어요 ㅎㅎ

심지어 우리 테이블 담당 서버 분도 외국인이셨네요!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안정리 맛집 더 빅 바이트의 쨍한 오렌지 컬러 메뉴판도 너무 예쁘져~?

한 장 열자마자 롤링스톤즈 로고가 똬악!

정말 이사진도 예뻐서 찍었어요 예뻐서~~ㅋㅋㅋㅋ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메뉴판

열심히 찍는다고 찍었는데, 배고픔에 손이 떨렸는지,,

두 번째 장 메뉴판은 조명 직빵으로 맞아서 알아보기가 약간 힘드네요ㅠㅠ

암튼 우리 자매가 평택 맛집 더 빅 바이트에서 주문한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카프레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아보카도 샐러드랑 고민하다가 언니도 저도 치즈랑 토마토를 좋아해서 카프레제로 선택함!

그리고 두 번째로는 꽃등심 스테이크(255g)를 주문했거든요? 꽃등심 스테이크랑 크림 리소토를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주문받는 서버분이, 꽃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사이드 메뉴 종류는 볶음밥, 볶은 버섯, 데운야채, 프렌치프라이, 통감자 이렇게 5가지 중 2가지!

그래서 주문해서 나오는 거 보고 부족하면 그때 리조또를 시키기로 하고,

일단은 사이드 메뉴 2가지 선택했지유~

우리 자매는 프렌치프라이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콜라 1잔! (스테이크 주문 시 콜라 리필 가능하대서 한잔만 주문함)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먼저 세팅해주신 콜라와 식전 빵~

저는 원래 앙꼬 없는 빵은 안 먹습니다 ㅋㅋㅋㅋ

(마늘빵도 안 먹음)

그런데 항상 나중에 가서 후회함..

식전 빵으로 위를 한번 닦아놓고 메인 메뉴가 들어갈 통로를 만들어 줘야지

더 맛나게 더 많이 잘 먹을 수 있는데!!!

식전 빵을 안 먹어서 많이 못 먹는다고..ㅋㅋㅋㅋ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아니... 프렌치프라이 갖다 주는데 언니랑 나랑 놀람..

아니 우리 사이드로 주문했는데 왜 단품으로 시킨 것 같은 기분이지;;

왜 이렇게 큰 접시에 왜 이렇게 많이 주시냐고요 ㅋㅋㅋㅋㅋ

참 저 수제피클 좋아하는데, 여기 피클은.. 으...음...

약간 많이 달고, 또 약간 많이 시고,,

평택 맛집 더 빅 바이트의 수제피클은 제 입엔 안 맞았어요ㅠㅠ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샐러드

 

와... 짜잔~~!! 너무 맛있겠죠?? 와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ㅠ

제가 지금 가지 다녀본 패밀리 레스토랑 통틀어 가장~~ 큰 샐러드볼이에요 ㅋㅋㅋㅋㅋ

언니도 그 말에 동의함ㅋㅋㅋㅋ 아니, 샐러드볼 사진만 딱 보니 크기가 가늠이 안 가실 텐데

정말 큰 볼이거든요!!ㅋㅋ 양이 어마 무시함(근데 다 먹었잖아?ㅋㅋ)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꽃등심스테이크

 

짜잔!!! 드디어 메인 메뉴인 꽃등심 스테이크!!!

아니 우리 자매 둘 다 메인에 곁들인 사이드 메뉴라,

곁들인 볶음밥은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한 스쿱 나올 줄 알았다고요~~~

근데 볶음밥을 이리 많이 주시면 어뜩하냐고요~(좋으면서 ^----^;;)

스테이크 위에 여러 가지 시즈닝이 뿌려진 것 같았어요

자잘하게 보이는 티끌 같은 토핑의 정체는

제 입맛엔 아마 레몬그라스 다져놓은 게 아닐까 싶어요

아, 샐러드드레싱도 그렇고 볶음밥과 스테이크도 그렇고

시즈닝이나 소스, 드레싱 맛이 한국인에게 맞춘 맛은 절대 아니랍니다!

후추향인가? 아주 약간 호불호가 갈 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미군부대 근처라는 지리적 특성상 아마 한국손님보다는

외국 손님이 더 많을 테니 드레싱이나 소스, 시즈닝 역시 한국인 기준이 아닌 외국인 기준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또 향신료 좋아하는 우리 언니 입맛엔 최고임~

그리고 또 안 먹어본 음식 도전하는 거 제 전문입니다 ㅋㅋㅋㅋ

아시안푸드 좋아해서 만나면 한 끼는 꼭 베트남이나 태국식당 가보긔!!!

더군다나 똠양꿍을 즐겨먹어서 즉흥적으로 태국여행 가는 자매입니다

(코로나야 빨리 꺼져버려............!!!!!!!!!!!!!!)

암튼 진짜 꽃등심 스테이크 정말 입에서 살살 녹고요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 한입 곁들여서 먹으면 최고 최고!!! 소스도 너무 맛있음

개 존 맛 탱 !!!!

정말 우리는 담에 또 오자 그랬어용!! 요즘 먹은 음식 중 최고 존맛탱 ㅠㅠㅠ

 

 

평택맛집 안정리 미군부대 더 빅바이트(THE BIG BITE)

 

뚜둥~~~ 주문한 메뉴 전체 사진입니다ㅋㅋㅋㅋ

와 샐러드 하나랑 메인 메뉴 하나 시켰는데

이렇게 푸짐해 보일 수 있네요?ㅋㅋㅋㅋ 아마 크림리조또 주문했으면 큰일 날 듯...

저것도 둘이서 다 못 먹고 남겼거든요ㅠㅠㅋㅋㅋㅋ

담엔 아보카도 샐러드 먹어보려고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다음번에도 꽃등심으로!!

너무 맛있어용 진짜 두번가세여!!! 세번가세여!!!ㅋㅋㅋㅋ

 

다음번엔 고무줄 바지나 펑퍼짐한 원피스 입고, 전화로 미리 예약해놓고

메뉴도 한 가지 더 시켜서 천천~~히 먹어보도록 하려고요!!

 

평택 맛집이나 안정리 미군부대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해드려요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세용! 우리도 아웃백 안 가고 여기만 올 듯 ㅠㅠㅠ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소개해주고 싶은 평택 맛집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