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주전자 추천 아베나키 미니케틀 1.4L

2020. 6. 28. 20:15자유로운리뷰3

캠핑주전자 추천 아베나키 미니케틀 1.4L

캠핑주전자 추천 아베나키 미니케틀 1.4L

 

 

초보캠핑러라기엔 차박만 딱 한번 해본 캠핑준비생 //.//

 

 

사실 캠핑에대한 낭만은 커녕 관심은 1도 없었는데

작년에 정말 재밌게 시청한 JTBC 캠핑클럽 보고선 오 재밌겠는데? 싶었음

그래도 시간만 나면 무조건 휴가는 비행기타고 필리핀 베트남 태국으로만 다닌 내가

코로나 때문에 국내로만 여행을 다니다보니 캠핑의 낭만에 푹 빠지기 시작

주변에 캠핑다니는 사람들이 없어서 유튜브로 구경만 하다가

고수분들이 말한 것 처럼 아주 작은것부터 사모으기 시작해봄

작은 소품같은 캠핑용품부터 사다보면 큼지막한것도 사게 되는 날이 온다고 함

 

그중에 내가 젤 잘샀다싶은

고릴라캠핑 천안점에서 구입한 캠핑용주전자!!

아베나키 미니케틀 1.4L 

진짜 너무귀여움 ㅠㅠㅠ 진짜 졸귀ㅠㅠㅠ 이건 우리엄마도 인정함

아베나키 미니케틀 1.4L

 

커피-나=0

캠핑장에 가서도 커피는 포기할 수 없음!!

그렇다고 캠핑장에 네스프레소 머신을 들고 갈 수 없잖아여....

그러면 정답은 드립커피!!!다 이 말씀!!!

 

루루도 궁금해 미쳐버리겠는지 얼른 뜯어보라며 성화

 

무게는 약 200g으로 가벼움

 

짜잔

 

이렇게 매쉬주머니에 들어있어서 가볍게 들고댕기기 좋음!!!

 

(루루야 코 좀 치워줄래?)

 

졸귀 진짜 이 주전자 평생 쓰고싶을만큼 졸귀ㅠㅠㅠ

뚜껑 손잡이도 금속이 아니라 실리콘으로 처리되어있어서

물 끓이고 식지 않아도 뚜껑 손잡이 잡고 바로 열 수 있어서 좋음~!!

 

안쪽은 이렇게 대충ㅋㅋ

 

귀여운 주전자는 뚜껑도 한번 더 보기

 

너무너무 그립감도 좋고 예뻐서

얼른 여기다가 물 끓여서 드립커피 내려먹고 싶음

 

그래도 아직 캠핑용 컵은 못샀다는것......

 

내 기준 낭만적인 컵을 아직 못만나 봄 ㅠㅠㅠ

약간 미국영화에서 보던 군인들이 쓰던 스텐 컵 같은거 갖고싶음

 

컵 손잡이가 고리식으로 되어있어서 가방같은 대  걸 수 있는 그런 디자인....

아무도 이해 못 할 나만의 그런 갬성이 있단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런 컵 찾게되면 무조건 사서 후기써야징!!!

 

이상으로 캠핑용 미니주전자 아베나키 케틀 후기는 여기까정!!!

 

(주전자 언제 써먹어보지?? 나 캠핑 언제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