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펠세트 추천 테팔 스마트아웃도어 매직핸즈 스테인레스 캠핑 코펠 솔직후기 (내돈내산)

2020. 7. 2. 21:04자유로운리뷰1

코펠세트 추천 테팔 스마트아웃 매직핸즈 캠핑코펠 (내돈내산)

코펠세트 추천 테팔 스마트아웃 매직핸즈 캠핑코펠 (내돈내산)

 

 

차박 한번에 캠핑의 매력을 오롯히 맛본 내가 가장 먼저 준비한건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캠핑주전자가 아닌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선주문한 캠핑용 코펠세트이다!!

 

사실은 내가 캠핑다닐거라고 텐트도 사고 테이블도 살꺼라고 엄마한테 떵떵거리며 얘기했더니

카카오톡 쇼핑으로 오늘은 뭐가 나왔나 둘러보는게 일상인 장여사가 먼저 보고선

나한테 링크를 공유해줌 

이거 괜찮겠다 이거 주문해봐 너~

 

엄마가 골라주는거면 뭐든 다 정답인것만 같은 나린이는 상세페이지도 다 읽기도 전에 먼저 주문해버림ㅋㅋㅋㅋ

엄마말 잘듣는 30대 어른이

 

 

 

 

꼭 한번 써보고싶었던 테팔 매직핸즈를 캠핑용코펠세트로 만나보게 될줄이야!!ㅋㅋㅋㅋㅋㅋ

이름은 "테팔 스마트아웃도어 매직핸즈  매직핸즈 스테인레스" 어후 이름도 장황하게 기네 ㅋㅋㅋㅋ

 

박스포장되어 왔는데 박스는 바로 갖다버린듯.. 지금은 저렇게 검정색 매쉬주머니에 넣어서 팬트리장에 예쁘게 보관중 *^_^* 보관만 몇달째인지.... 이놈의 코로나때문에..!!! 어휴...

 

 

주머니에서 꺼내본 모습! 구성품이 착착착 포개어져있고, 테팔의 인식표와도 같은 저 손잡이!!! 매직핸즈!!! 오오!!

정말 굉장히 써보고싶었지만 딱히 필요가없으므로.. ㅋㅋㅋ

구입해본적 없는 매직핸즈 ㅋㅋㅋㅋ 꼭 한번 써보고싶었음 ㅠㅠ

그래서 캠핑용 코펠을 주문하면서도 버팔로 코펠세트도 코베아 코펠세트도 다 그냥 지나치고 망설임없이

테팔 코펠세트로 질러버린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단!!

전부다 꺼내놓고 보면 구성은 대략 이러함

 

냄비 2개, 냄비용 유리뚜껑 2개, 프라이팬 1개, 냄비용 실리콘뚜껑1개, 손잡이 1개

이렇게 7p 한세트!

사실 저 뚜껑 손잡이도 굉장히 귀여움 ㅠㅠㅠ

 

상세페이지 사진 긁어옴! 냄비지름이 각각 16cm, 18cm 이렇고

프라이팬 지름은 22cm

저 보관용 밀폐뚜껑은 큰 냄비에만 맞는다는점..ㅠㅠ

그래도 반찬이나 국이 남았을때 유리뚜껑은 밀폐가 안되서 쏟거나 하면 다 버려야 한다는점에서

밀폐뚜껑은 야외용을 고려한 상당히 신박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함~!

아시다싶이 손잡이는 딸깍 누르면 열리고 꾹 누르면 닫히고

냄비랑 프라이팬 옮겨 다니면서 장착 할 수 있는 멀티 손잡이임

 

후라이팬 상세샷! 바닥면이 진짜 예쁜데 바닥면을 찍은 사진이 없네 ㅠㅠㅠ 흑

그냥 기본적인 프라이팬인데 바닥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랬음

맞다 그냥 기본적인 프라이팬이 아님!!

눌러붙지 않는 테팔만의 코팅기술! 테팔 레지스티움 코팅!

근데 아무리 눌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이라고 해도 쓰다보면 다 눌러붙더라~~

특히나 캥핑용인걸 감안하면 얼마나 오래쓸지.. 쩝...ㅠㅠ

 

 그랬는데 논스틱 코팅이라네? 긁힘과 마모에 강하다는데 ㅋㅋㅋ 과연..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으니 모를..

그리고 사용하더라도 내가 1년에 캠핑을 몇번이나 갈까.. 아니 간다고 치더라도 냄비는 쓰겠지만 후라이팬은 글쎄...ㅋㅋ

 그래도 바닥면 그림은 진짜 예뿌당!!! 내스타일임

 

귀여운 뚜껑사진은 한번 더 봐야지 ㅋㅋㅋ 뚜껑 손잡이가 나비처럼 저렇게 양쪽이 접히게 되어있음 너무 깜찍함

그리고 분명 유리뚜껑이지만 테두리를 실리콘으로 한번 감싸서 둘러줬기때문에 넘나 튼튼해보임

물론 떨어뜨리거나 힘을 가하면 깨지겠지만 안전하게 조심스럽게 써야지!!

 

 

사용직전에 세척해서 가져가려고 아직 뜯지도 않은것 보소.ㅋㅋㅋㅋㅋ

전부다 기름 뭍힌 키친타올로 한번 닦아주고 식초물에 팔팔 끓여줘야하는디..

아직 정해진 캠핑날짜가 없어서 그냥 예쁘게 팬트리장을 지키는 중ㅋㅋㅋㅋㅋ

 

우리 지역 근교에 괜찮은 캠핑장 많은것같은데 얼른 시간적 여유가 생기고,

코로나도 좀 누그러져서 캠핑감성 캠핑낭만을 느껴보구싶다구ㅠㅠㅠ

 

1번 냄비에는 밥하고, 2번냄비에는 김치찌개 끓이고 (라면사리 추가여) 프라이팬에는 스팸이랑 달걀프라이 구워서

야외에서 냠냠 먹어보구 싶당

얼른 그런날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