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간식 핏펫몰 꿀잠츄 (설채현 수의사의 선택) 내돈내산 후기

2020. 7. 7. 21:43자유로운리뷰1

강아지간식 핏펫몰 꿀잠츄 (설채현 수의사의 선택) 내돈내산 후기

강아지간식 핏펫몰 꿀잠츄 (설채현 수의사의 선택) 내돈내산 후기

 

 

 

얼마전 친구 추천으로 핏펫몰 구경하면서 구입한 간식들! 그중 우리 루루 최애 간식으로 등극한 꿀잠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견주님들 및 집사님들은 이미 잘 아시겠지만 핏펫몰은 아이허브 만큼이나 개미지옥이랍니다.

강아지 간식부터 장난감까지 다 사고싶어지는 쇼핑몰이예요!

 

 

 

저는 홈페이지 구경만 잠깐 해보고 구입은 하지 않았는데 친구가 꿀잠츄를 그렇게 추천하길래 꿀잠츄만 구매하려고들어갔다가 잔뜩 주문해버린 경험..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 우선은 정말 신뢰감있는 설채현 수의사가 만들었다는 점에서 반은 먹고 들어간다니까요? 거기다 간증후기글들을 보면 당장이라도 내새끼를 위해서라면 쇼핑몰을 통째로 사버리고싶어져요~ 잔뜩 주문한 간식들 다 잘먹는데 그중에서도 유독 루루가 밤에 잘 먹는 꿀잠츄는 대량으로 주문해야되는 제품이 되어버렸어요~

 

루루는 입맛이 워낙 까다로운 댕댕이고 시중에 판매하는 간식 잘못먹으면 바로 배탈나고 밤새 토해요ㅠㅠ 거기다가 몸에 안맞는 음식 먹으면 눈물이 그렁그렁 흘러나와서 사료 외에 급여하는 간식은 값이 나가더라도 신중하고 깐깐하게 고르는 편이랍니다.

가장 잘 먹는 간식은 엄마가 건조기로 말려서 보내주는 닭가슴살이나 오리고기 육포, 고구마 말랭이들이 있어요~!

당연히 엄마가 만들어주니 부담없이 급여할 수 있고 부작용이나 알러지도 안생겨서 맘놓고 먹이는 편이지만, 엄마가 맨날 만들어줄 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더군다나 요즘처럼 더울때 집에서 건조기라니 어후.. 생각만해도 땀이 삐질 나요ㅎ

 

캬~ 설채현 수의사쌤의 선택이라니 루루도 믿고 먹는답니다!! 신기하게도 이런 종류의 덴탈껌을 정말정말 많이 먹어왔는데 이렇게 집중해서 신명나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긴적이 있었던가 싶답니다. 정말 먹을때 표정만 봐도 해피바이러스가 폴폴 솟아나는게 눈에 다 보일정도예요 나도 같이먹어볼까 싶게끔 그렇게 맛나게 먹어요

 

 

저 이 사진 촬영하면서 지금 안 사실인데 우리 루루는 5.7kg 이라서 하루에 1~1.5 개 먹어야하네요?

것도 모르고 저 간식을 3등분 또는 4등분해서 하루에 한개만 줬어요... 이렇게 미안할 수 가....ㅋㅋㅋㅋ

 

사진찍으로 꺼낸건데 자기 주는지알고 옆에 쪼르르 와서 알짱대는 관종의 모습

 

 

요렇게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질감은 진짜 개껌처럼 딱딱한 정도는 아니고, 약간 실온에 꺼내놔서 굳어버린 바게트빵 정도의 질감이랍니다.

중간중간 홈이 파여져 있는데 저 홈도 홈이지만 측면 사진처럼 스펀지같은 구멍이 송송 나있어서 댕댕이들의 치석제거에도 효과적일것 같은 그런 모양새랍니다.

 

언제 뜯을거냐며 보채다가 앉아버림. 앉으면 다 주는건지 아는 9살 할부지

 

앉으면 다 주는건지 아는 9살 할부지2

 

 

 

괜히 눈 안마주치는척 애써 눈길 피하는척

 

 

냄새를 맡은 이상 흰자를 안보일 수 없는 9살 할부지

 

루루 앉아 기다려 3종세트!

윙크한번 날려주는 귀여운 9살 파파할부지

 

다음에 또 덴탈껌을 구입한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꿀잠츄~

핏펫몰에서 구입한 잇츄 잇쭈 말랑츄 꿀잠츄 오리목뼈 등등 전부다 너무너무 잘먹어요!!

핏펫몰 간식은 입맛 까다로운 우리 루루 최애간식! 그중 꿀잠츄는 특히나 더 강추합니다.

성격 자체가 예민해서 밤에도 아주 작은 소리에도 예민해져서 돌아다니고 잘 짖는데 꿈잠츄먹고 자면 깊은 숙면을 하는건지 깨서 짖는 횟수가 눈에 띄게 줄었어요~!

심신안정과 구강건강까지 똑똑한 건강간식으로 댕댕이들의 건강을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