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마스크팩 1일1팩 리더스코스메틱 내돈내산 솔직후기

2020. 7. 4. 20:26자유로운리뷰1

롭스 마스크팩 1일1팩 리더스코스메틱 내돈내산 솔직후기

롭스 마스크팩 1일1팩 리더스코스메틱 내돈내산 솔직후기

퇴근 후 저녁에 집에와서 샤워하고 나면

패드로 결정리하고 스킨 두들겨 흡수시키고

→ 에센스 아이크림 수분크림 하나씩 전부 다 챙겨바르는게 왜이렇게 귀찮고 불편한지 모를일입니다.

날이 더워질수록 더 흡수도 안되고 겉돌고 뭉치는 느낌이라 그냥 시원하게 마스크팩 한장 얹어놓고 에어컨 바람 맞으며 누워있으면 얼마나 시원하고 상쾌하게요~!

 

그래서 여름에 더 착실하게 하게되는 1일 1팩!!

솔직히 마스크팩은 세일때 쟁여둬야지 안그럼 1일 1팩이 그렇게 쉬운일이 아니예요

가격도 생각을 안할 수 없거든요

그럴때 정말 추천하는게 천원짜리지만 묵직한 재형의 팩이 부담없이 막 사용하기 좋아요

지금까지 내 피부를 거쳐간 수없이 많은 마스크팩 중 가장 좋았던건 당연히 백화점 브랜드 마스크팩이였지만

그 제품을 제외하면 다 거기서 거기 비슷했어요! 저렴한 제품이나 몇천원 더 값나가는 제품이나

밤에 사용하고 자면 담날 아침에 얼굴 피부톤이 맑고 촉촉하게 수분이 찬 느낌이 동일하거든요~

 

그 중에서도 롭스에서 저렴한 가격대에 만날볼 수 있는 리더스 코스메틱의 바세린 마스크팩을 구입해봤어요!

구입 당시에는 몰랐는데 제가 구매한건 파란색이이고 모이스처[보습] 용 마스크팩이네요

빨간색은 [영양]에 도움이 되는 마스크팩 인가봐요

금액은 1,500원으로 평균적인 마스크팩 가격대네요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용자를 생각한 이지필 필름이라는 점이예요!

믹스커피 먹을때 보던 이지컷팅 이후로 처음 본 이지필름인데요 마스크팩은 꼭 뜯은 후 손바닥 위에 올려서 펼쳐야 했기 때문에 약간은 위생상 깔끔하지 못한 점도 있고 손의 온도때문에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팩도 약간은 냉기가 줄어든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지필 개봉방식은 마스크팩이 세로로 완전히 다 뜯어지기 때문에 필름 안쪽에서 마스크팩을 완전히 펼쳐서 바로 얼굴로 직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거야말로 진짜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마케팅이 아닐까 싶었어요.

 

 

어지간하면 부작용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피부에 잘 맞는 병풀 추출물 성분이 들어가있어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요즘 푹 빠진 판테놀성분!! 아기들 기저귀발진 연고에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이라는데요 그만큼 성분이 순하다는거겠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근데 제가 롭스에서 많고 많은 마스크팩 중 이 팩을 고른 이유는 바로 이름에 바셀린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서였어요!

서양에서는 아이크림 대신에 바세린 연고를 눈 주변에 바른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요.

그만큼 바셀린이 피부에도 좋다는 뜻이겠는데 바셀린을 바른듯 촉촉하다는 저 문구를 보고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그리고 사용해본 최종 솔직후기는!!!

개개인마다 사용감이 다르겠지만 저는 이 팩은 겨울에 사용해야되겠다고 느꼈어요

마스크팩 얼굴에 붙히고나면 누구나 그렇겠지만 필름지 안에 남은 에센스는 팔다리 무릎 팔꿈치에 치덕치덕 바르잖아요? 저는 얼굴 밑으로 목, 어깨, 쇄골, 팔꿈치, 무릎, 발목 정말 전신에 다 치덕치덕 했는데 약 십분 뒤 마스크팩을 떼어내고서부터 얼굴과 몸 전체가 정말 많이 끈적인다는걸 깨달았어요 그 전까진 팩붙히고 핸드폰 하느라 몸이 끈끈하다는걸 못느꼈는데 너무 끈적거려서 욕실가서 찬물샤워 하고잤어요!!

그리고 앞머리 있는 분들! 다음날 아침에 머리 꼭 감으셔야돼요

자면서 얼굴피부의 수분,유분이 앞머리로 다 갔는지 아침에 일어났더니 앞머리가 떡이졌어요

이 팩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진짜 바셀린 연고처럼 유분감이 넘쳐나요! 수분부족한 건성분들에겐 정말 좋을텐데 

건성이 아닌분들은 겨울에 사용하기 적합한것 같아요!!

저는 박스채로 사놔서 냉장보관중이기 때문에 사우나 갈때나 한두개씩 쓰고 겨울에 쓰려고 마음먹었네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산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모이스쳐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