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구성에 감탄했던 [아산맛집] 오월애쌈 제육쌈밥 먹고왔어요

2020. 7. 9. 21:25자유로운리뷰1

 

 

 

반찬구성에 감탄했던 [아산맛집] 오월애쌈 제육쌈밥 먹고왔어요

반찬구성에 감탄했던 [아산맛집] 오월애쌈 제육쌈밥 먹고왔어요

 

 

 

 

주말에 신정호에 놀러가면서 꼭 한번 들러보고 싶었던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에 방문했어요!

너도나도 좋아하는 제육쌈밥 먹으러 방문했다가 반찬구성에 감탄하고 뛰어난 음식맛에 감격한 솔직후기를 공개해드리려고 해요~

 

신정호 가는길 용화동에 위치하고 신정호와도 거리가 가까우니 신정호 가게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우연하게도 제가 다니는 네일샵이 요 근처라서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게될 것 같아요:-)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해서 제육쌈장정식을 2인분 주문했어용

된장찌개가 전골냄비처럼 넓고 얕은 냄비에 나와서 계속 끌이면서 먹을 수 있어용

그리고 우렁강된장과 여러가지 밑반찬, 제육볶음과 다양한 쌈채소가 나온답니다.

 

아산맛집 오월의쌈 메뉴는 테이블에 붙어있는것처럼 보쌈쌈밥정식도 있어요~ 그치만 쌈밥하면 바로 제육 아니겠습니까|? (누구맘대로?)

고등어구이도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메뉴 나오는거 보고 부족하다싶으면 그때 더 주문하자고 하고 첨부터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혹시나 다 못먹어서 남기면 아까우니까!!

 

식사시간대가 아니였는데도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여럿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우드인테리어로 굉장리 깔끔하고 안정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실제로도 식당이 쾌적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일단 합격!! 밥먹으러가는 식당이라 맛만 좋으면 된다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아무리 맛집이라도 식당이 쾌적하지 못하면 음식맛이 100%라도 70%밖에 못느끼는것 같아요ㅠ 막 테이블위에 손 올렸는제 찐득거리거나 수저통에 음식이나 기름기 묻어있고 이러면.. 밥맛이 뚝 떨어진답니다.. 그런면에서 아산맛집 오월애쌈 식당은 깨끗+쾌적!! 청결에서는 말이 필요없는것같아요.

 

 

 

밖이 너무 더워서 간판사진 찍기도 힘들어서 얼른 들어와서 가게 외부는 제대로 못봤는데 창가쪽 테이블에 앉고 옆을 보니 이렇게 예쁜 쌈채소 화분이!!! 저도 아파트 베란다에서 상추를 키우고있는 사람으로써 너무 예쁘고 신박해서 안찍을 수 가 없었답니다. 저렇게 페트병에다가 상추를 심은건 처음봤어요!! 그것도 줄지어 열맞춰 쪼로록!!!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산맛집 오월애쌈 가게 외부는 예쁜 쌈채소 화분들로 꾸며져있답니다. 초록초록 식물들은 그냥 가만히 지켜보는것만 해도 이렇게 힐링이되네요~

 

 

 

 

 

이렇게 먼저 된장찌개를 내주시면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기다리면서 잡채나 샐러드같은 밑반찬을 먼저 먹어버려요 ㅎㅎ

저희가 된장찌개 먼저 끓이면서 한숟갈씩 떠먹었는데 글쎄 낚시줄이 나온거예요ㅠㅠ 된장찌개 국물맛을 위해서 건새우인지 말린 민물새우를 넣어주셨는데 아마 거기서 딸려들어간것같요. 저는 평소에도 외식을 많이하는 편인데 식당에서 밥먹다가 머리카락, 비닐조각, 벌레 나온적이 굉장히 많은편이예요ㅠㅠ 근데 별거아닌척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는 가게도 있었고 그냥 별거 아니라는듯 이물질 빼고 먹으면 된다고 말하고 대수롭지않게 여기는 종업원분도 계신데 아산맛집 오월애쌈 직원분은 두말않고 죄송하다고 말씀하시고 바로 냄비 가져가시고 새로운 찌개로 내어주셨어요

저도 사람이고 사람인지라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물질 나와도 그냥 빼고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식당에서 밥을 먹으면서 음식이 아닌 이물질이 음식에 들어가 있을때 식당측에 말을 하는 이유는 어떠한 보상을 바라거나 서비스를 받고자 말을 하는게 아니라 식당측에서 문제점을 인지해야 같은 실수를 하지않기 때문이거든요

문제점을 개선해서 다른 손님에게는 주의해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하는 의미에서 말씀을 드리는거지 이거 이물질나와서 못먹겠어요 이런 의미가 아니예요 그런면에서 오월애쌈 직원분의 피드백은 백점만점이였어요 ^^

 

 

이게 메인메뉴인 제육볶음과 시레기무침, 샐러드, 오이지무침, 맛김치, 애호박새우젓볶음, 참외장아찌무침 이랍니다.

반찬이 어느하나 맛이 없는게 없었어요. 간이 세다거나 맵다거나 하지않고, 반찬 원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슴슴하게 요리하신것 같아요. 그런면에선 진짜 가정식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름에 막 버무려서 먹는 맛김치의 맛도 최고였고, 저는 참외무침을 정말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밑반찬 재료들도 딱 지금같이 여름에 제맛을 느낄 수 있는 식재료들이여서 친정에서 먹는 맛있는 한끼의 느낌도 나고 최고였어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우렁강된장~ 우렁도 실한놈들로 양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구요 쌈도 노란 알배추, 상추, 깻잎 등등 푸짐하게 준비해주셨네요! 둘이서 신나게 쌈싸먹어서 쌈도 한번 리필했어요 ㅎㅎ 정말 아산맛집으로 인정하는 오월애쌈! 맛도 서비스도 최고최고였음

쌈싸먹으니 금방 배가 불러서 밥도 제육도 남겼는데 진짜 반찬도 밥도 남기기 아까워서 집에 싸오고 싶을 만큼 맛있는 음식들이였어요 얼른 네일할때 되서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짠!! 이게 뭘까요!! 카운터쪽에 있는 슬러시기계에서 한컵 떠서 나온 미숫가루 ㅎㅎㅎ 엄청 시원하고 진하고 배부른데도 꿀꺽꿀꺽 삼킨 맛난 미숫가루까지 정말 최고죠?? 아마 다음주쯤 용화동 가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대부분의 식당들은 대중적인 맛을 위해서 조미료맛으로 음식을 조리하지만 아산맛집 용화동 맛집 오월애쌈 음식들은 대중적인 맛보다는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간으로 조리해서 더 맛있고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산 맛집 찾으신다면 강추

신정호 가시는 분들은 근처니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아산 맛집 용화동맛집 오월애쌈 후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