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끈적임 없는 무기자차 선크림 톤업크림 추천 feat.내돈내산

2020. 8. 24. 21:37자유로운리뷰2

[토니모리] 끈적임 없는 무기자차 선크림 톤업크림 추천 feat.내돈내산

[토니모리] 끈적임 없는 무기자차 선크림 톤업크림 추천 feat.내돈내산

 

 

 

선크림은 정말 봄, 여름, 가을, 겨울 누구나 챙겨 바르는 화장품인데요,

그래서인지 선크림은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접목된 제품군이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해온 선크림은 헤라 스포츠 선크림과 애터미, 라네즈 선 에센스 정도예요~

보통은 메이크업 전 약간의 톤보정이(라고 쓰고 백탁 현상이라고 읽음) 되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대신할 만한 제품으로 사용을 하고요

여행이나 야외활동을 오래 할 때에 몸에 발라주는 선크림은

스킨푸드나 이니스프리 같은 막 써도 부담 없는 로드샵 저렴이들을 자주 애용한답니다.

또 집 앞에 잠깐 나갈 건데 모자는 쓰기 싫다 그런 날엔 선스틱을 주로 사용 해요!

 

그래도 주 5일을 꼬박 메이크업을 하는 저로써는 요즘처럼 땀 많이 흘리고 습한 날씨엔

갑갑한 파운데이션보다는 선 에센스나 선 쿠션만 톡톡 두드려주고 아이브로우만 대충 하고 나가면 참 좋겠는데

그래도 피부톤은 못 버리겠는 나머지 톤 업 크림과 선크림을 같이 챙겨 발라야 됐는데요

 

이번에 언니랑 토니모리 갔다가 토니모리 매장에 1+1 하는

톤 업 선크림을 보고 하나씩 나눠가지 자고 하고 데려왔어요~! 

기존에 제가 사용했던 톤 업 크림은 톤 보정의 기능만 있지 선크림의 기능은 없었기 때문에

톤업크림과 선크림 두 가지를 꼭 같이 발라야 해서 한 가지 다 바르고 충분히 흡수시킨 뒤 또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두 가지 기능이 들어있어서 모두 따로 챙겨 바를 일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톤업크림은 누가 봐도 뭘 찍어 바른 티가 많이 나는? 류의, 그런 크림이었어요

그래서 소량씩 적당히 펴 바르고 충분히 흡수시키지 않으면 약간 가부키 느낌도 낭낭해서

손이 잘 가지 않는 톤업크림인데, 토니모리 톤 업 선크림은 선크림의 기능도 충실하지만

바르고 난 직후에 딱 적당한 정도의 뽀샤시함만 남아있어서 좋았어요!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케이스는 요래요래 예쁜 베이비핑크빛 박스예요

약간 샤넬 르블랑 메이크업 베이스의 피치 빛깔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아, 지금 공홈에서 확인한 사실인데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보정 외에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과 트러블 케어의 기능도 있네요??!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한 코로나 때문에 전 국민이 마스크에서 벗어나지 못하니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도

번지거나 묻어나는 현상을 막아준다고 해요 이것 참 좋아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애매~합니다?

ㅎㅎㅎㅎ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화장대 바로 위 조명 때문인지 톤업크림의 제형이 제대로 안 보이네요ㅠㅠ 속상...

사진상으론 흰색 같아 보이지만 실제 제품 색상은 연핑크빛이에요!

 

공홈에서 갖고 온 사진이에요, 실제는 이런 연핑크빛 색상이고 밀림 없이 실키 하게 발리고 매끈한 마무리감이에요.

더군다나 두 번씩 덧발랐는데도 밀림이나 들뜸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약간 어릴 때 우리 수두 나거나 땀띠 나면 엄마가 콕콕 찍어발라주던

카라드라민이라는 물약이 있었는데, 톤업크림의 색상이나 느낌이 그때의 그 땀띠약 생각이 많이 나는 거예요!

아주 어릴 때의 기억이라 흐릿하긴 하지만 카라드라민이라는 약 이름은 아주 선명하게 나거든요?

(이런 사소한 거에서 나이가 들통나고 세대차이를 느끼죠?ㅋㅋㅋㅋ)

 

지금 와서 검색해보니 그 카라드라민이라는 약은 '핑크색 모기약'이라는 별명만 남기고

우리의 추억 속으로 영원히 잠들어버렸네요ㅠㅠ

위에서 말한 것처럼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데

그 칼라민이라는 성분이 제 기억 속의 그 핑크색 모기약 카라드라민이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반가울 수가!

지금은 약국에서 칼라민 로션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약인가 봐요^^

 

생각해보니 대학생 때 에뛰드에서 핑크 파우더라고

트러블 났을 때 면봉으로 콕 찍어 바르는 스팟 제품이 있었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그 핑크 파우더 트러블 스팟 제품 역시 칼라민 성분이었네요!

이렇게 또 정보를 공유하러 왔다가 한 가지 알아갑니다 ㅎㅎ 

 

ㅎㅎ 덧붙이자면!!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제가 좋아하는!!

무기자차 100%예요!! 그래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에 사용하기 좋답니다.

하지만 본인 피부가 무기자차와 안 맞는다면

아쉽게도 유기자차 선크림 및 톤업크림을 사용하셔야 해요

요거는 정말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 먼저 해보시는 게 중요할 듯!!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카라민 성분 외에도 알바수련꽃과

알로에베라잎, 선인장 꽃,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트러블케어, 진정케어와 더불어 피부 보습 유지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마스크 쓰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저는 더 좋은 톤업선크림이 나올 때까지는 꾸준히 이 제품만 사용할 것 같아요^^

제 후기가 무기자차 선크림, 톤업크림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흥미롭게 보셨다면 구독하기도 눌러주세요^^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신 분들

모두모두 활기찬 한 주 보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