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식량 추천]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1차 (내돈내산)

2020. 8. 27. 22:02자유로운리뷰2

[비상식량 추천]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1차 (내돈내산)

[비상식량 추천]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1차 (내돈내산)

 

 

하루가 무섭게 늘어나는 코로나 확진자로 살고 있는 아파트의 안내문과 안내방송은 물론이고,

그 횟수와 간격이 말도 못 하게 잦아진 재난안전문자.

그리고 제가 다니는 회사 내에서의 공지도 점점 더 강화되고 있어요.

뉴스를 볼 때면 늘 안타까운 상황만 접하게 돼서 뉴스 보기도 너무 질리고,

제발 국민 개개인 모두가 나 하나쯤이야 라는 생각보다는

나보다는 남을 위해서 또는 내 가족을 위해서

한번 더 생각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해줬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더군다나 제가 다니는 회사는 3교대 제조업이라 현장에 근무하는 분들 중엔

외국인 직원의 비중도 높고, 외국인 직원 중 해외에서 입국한 외국인 확진자와

같이 거주했던 친구가 있어서 같이 검사받고 자가격리 들어갔던 직원들도 있어요ㅠㅠ

그래서인지 저희는 회사 내에서도 항상 마스크를 끼고 있어야 해서

귀 뒤쪽도 너무 아프고 피부도 따끔따끔... 집에 와서 스킨케어하면서 거울보고선

속상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에요ㅜㅜ

 

이러면 안 되는 거 알지만 정말 일부 소수의 사람들 때문에

요즘은 부쩍 특정 종교가 싫어지고 답답하기만 한 심정입니다.

 

 


------------------안 읽어도 됨------------------

저는 회사 직원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할 때면 항상 정면에 커다란 벽걸이 TV로

보기 싫은 정오뉴스를 보게 된답니다.

소수의 미개한 사람들에 의해 개인사업자 특히 하루 벌어 하루 먹고사는 소상공인들이

받고 있는 그 엄청난 피해를 뉴스로만 보고 있자면 단전 아래쪽에서부터

진심으로 깊은 화남이 밀려옵니다.

더군다나 하지 마라, 가지 마라 했는데 다 저 질러 놓고 나서

왜 힘들어도 성실히 납부했을 국민의 피와 같은 세금을 들여

그 XX들을 치료해줘야 하는지

이거야 말로 매우 불합리한 처사가 아닌지

하루하루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며 밥을 먹습니다ㅠㅠ

 

제가 거주하는 동네는 산업단지에 붙어있는 아파트라 아파트 상가와 시가지에 다니는 사람들이

곧 산업단지 근로자거나, 산업단지 근로자의 가족이고

이 동네의 식당에는 어딜 가나 아시아계 직원들이 서빙을 보고.. 인종차별이 아니라,

이 동네는 같은 나라 사람들끼리 같이 거주하고, 모임도 자주 갖는데

뭐 중국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 우즈벡 등등 국적도 너~무 다양하고

그들 중 집에 갔다가 돌아온 외국인이 확진이 되기도 하고,

아무튼 국적 관계없이 서로가 조심해야 하는 게 맞지만

지금은 서로가 예민해져서 많이 날카롭기도 하고..

이 동네에는 대형마트라고는 식자재마트가 딱 하나 있는데

안 가고 싶어도 대형마트가 거기 하나뿐이니 울며 겨자 먹기로 가지만..

그 마트는 국적이 너무 글로벌한데

희한하게 마스크 끼는 사람이라곤 한국인 손님들이랑 마트 캐셔분들 뿐이에요

위에서 나열했던 중국 우즈베크 러시아 등등 외국인들은

마스크 낀 꼬락서니를 한 번도 못 봤어요

그래서인지 마트에서 물건 고를 때면 나는 마스크를 끼고 있으면서도

숨을 깊게 들여 쉬고서는 꾹 참는답니다ㅡㅡ

 

외부활동은 최대한 자제하자 싶어서

퇴근하면 곧장 집으로 오고, 필요한 것도 웬만하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아니면 손님들 많이 없을 야간시간에 후딱 마트 가서 필요한 것만 착착 사고 나와요!

 

------------------안 읽어도 됨------------------


 

 

 

결론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태풍 소식까지 겹쳐 떠들썩하다 보니

마트도 통 못 가고~ 집에 비상식량도 준비해둘 겸

CJ더마켓을 털어봤어요!!!

전엔 언니가 CJ더마켓에서 비비고 왕교자부터 시작해서

김치만두 물만두 왕만두 닭강정 등등

여러 번 주문해서 보내줬는데 그때의 생각이 나서 제가 한번 주문해봤어요
근데 지금까지 언니가 주문해준 것만 넙죽 받아먹다 보니까

이게 무슨 사이트인지를 모르겠는 거예요 ㅋㅋㅋ

아무튼 언니가 영화도 많이보고 올리브영도 자주 털고 그래서

매년 CJ VVIP였는데 와..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인지

많이 얌전 떨었는가 일반회원이더라고요

 

언니가 여전히 VVIP 회원이라고 생각하고 VVIP회원 전용 쿠폰 쓰려고

언니한테 언니 나 비비고몰 아이디 좀 빌려줘 그랬더니

언 : 비비고몰? 그게 뭔데?

나 : 그거 있잖아 CJ몰

언 : CJ몰?

나 : 그거 비비고 왕교자랑 그거 사는 사이트~~

이러고 우겼다는~~~ㅋㅋㅋㅋ

정확한 명칭은 CJ더마켓이 맞습니다!!ㅋㅋㅋㅋ

 

아무튼 언니가 준 아이디로 들어가 보니 생일 쿠폰인가 뭔가 있더라고요!

원래 목적은 비비고 육개장만 사고 나오려고 했어요

(그 우리 동네 하나밖에 없는 식자재마트에 비비고 육개장이 없더라고요  세상에~ 나원참!!)

그런데 이미 비비고 칼국수가 맛있는 걸 알아버린 상태에서 어떻게

칼국수를 장바구니에 안 담을 수 있겠어요?

그래서 담고, 담고,

우리 집은 원래 햇반이나 오뚜기밥을 박스로 정기배송 주문해서 쟁여놓고 먹는 집이라,

항상 즉석밥만 먹는데, 아니 세상에 콩밥 좋아하는 우리 오빠를 위한 건지

병아리콩 잡곡밥이 보이지 뭐예요?

오빠가 맛있게 잘 먹겠다 싶어서 그것도 담고,

장바구니 담고 담고 하다 보니 어느새 십몇만원....

근데 이게 왜 배송이 한 번에 안되고 이틀 간격 두고 두 번에 나눠서 배송이 됐을까요?

냉동 제품들과 일반 상온 보관 가능 제품들의 물류창고가 다른가?? 싶은 게 제 생각이에요

두 번에 나눠서 배송이 돼서 배송 온 거 전부다 사진 찍느라 이제야 포스팅하네요~ㅋㅋ

근데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ㅠㅠ

이번 후기는 1차와 2차 두 번으로 나눠서 올려야 될 것 같아요ㅠㅠㅠ

양해해주셔요~~ㅋㅋㅋㅋ

 

 

아무튼~~ 남의 집 냉장고엔 뭐 들었나? 저만 궁금한가요?ㅋㅋㅋㅋ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른 분들도 궁금하시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제가 주문한 제품들 추천과 비추천

솔직 후기들 1차를 함께 공유해볼게요

^------------^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짜잔!!! 이것은 제 핸드폰 속 CJ더마켓 어플에서 캡처한 구매내역이에요

제가 이번에 두번 나눠서 배송받은 제품들 각각 캡처한 거예요

저는 약 12가지 제품을 주문했고요,

결제금액은 생일자 쿠폰 등을 사용해서 할인받고

총 131,056원 나왔어요

(이런 레토르트 식품들 비싼 돈 주고 잔뜩 샀다고 엄마들이 보면 싫어하실 듯)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짜잔!!! 이것은 제가 CJ더마켓에서 주문해서 두 번에 나눠서 배송 온

제품들의 때 샷입니다!ㅋㅋㅋㅋ

첫 번째 사진은 일반 골판지 박스에 포장되어 왔고요

두 번째 사진은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 4개와 드라이아이스 한 봉지가 담겨서 왔어요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첫 번째 택배를 열었을 때 이렇게 젤리가 먼저 반겨줬는데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ㅋㅋㅋㅋ

근데 오빠가 집에도 젤리가 많은데 이걸 또 왜 이렇게 잔뜩 샀냐고 막 잔소리하고 뭐라 함 ㅡㅡ

(아니 내 돈으로 내가 사겠다는데 왜 시비세요?ㅡㅡ댁은 상관 마세요ㅡㅡㅋㅋㅋㅋ)

아무튼 제가 산 제품들 하나하나 리뷰해볼게요^^ (먹을 거 사진 볼 때 제일 신남)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쁘티첼 구미젤리

CJ더마켓 쇼핑리스트 1번

쁘띠첼구미젤리 포도 50g*5개

쁘띠첼구미젤리 레몬 50g*5개

\4,575원(한 봉 지당 약 915원꼴)

사실 제가 나이에 맞지 않게 젤리를 참 좋아합니다 ^^::(머쓱)

그래서 집에도 팬트리랑 간식 창고에 그동안 사담은 젤리가 참 많아요

그리고 오빠가 담배 사러 편의점 들르면서 제 생각이 나는지 젤리도 같이 사 와요

 

근데 작년인가 쁘띠첼 구미젤리를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동안에 내가 먹어본 젤리들의 식감이랑은 넘나 다름

젤리가 부드럽고 과일향도 강하고 암튼 약간 고급진 맛

젤리계의 에르메스급!!

근데 우리 동네 마트에는 쁘띠첼 안 팔아서...

그리고 낱개로 사면 조금 더 비싼데

CJ더마켓에서는 5개 묶음으로 팔길래 당장 1순위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말해모해! 말해모해!

넘나 맛있음!! 마트에서 보이면 사드세요!!

특히 레몬맛이 찐이야~~찐이야~~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제일안주 매콤알찜

CJ더마켓 쇼핑 목록 2번

제일안주 매콤알찜 170g*2개

\11,970원 (개당 5,985원)

이것은 비추 후기

이것은 요즘같이 주룩주룩 비가 계속 내리는 날 밤에 급 당기는 야식으로

최고겠다 싶어서 ㅋㅋㅋㅋ

술도 안 먹으면서 주문해본 안주 ㅋㅋㅋㅋ

CJ제일제당에서 만드는 안주라 제일안주 인가 봐요?

암튼 저는 제대로 안 보고 주문했는데 딱 명란 알만 들어있어요.

어제저녁에 한번 먹어보고 실망을 금치 못함

콩나물 양도 너무 적고 ㅠㅠ 딱히 기대도 안 했지만 너무 허접했음

절대 저 겉 포장지 사진에 속으면 안 됨..

알도 새끼손가락보다도 작은 게 4개? 밖에 안 들어있었음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워 먹으면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음식이 제 값어치를 못함

개봉해서 보면 비주얼이 넘나 허접하고 맛없어 보임

근데 간도 너무~~ 강하고.. 내 입엔 별로였음

 

(참고로 전자레인지 데우실 거면 모서리 쪽 삼각형 모양으로 조금만 자르세요

저 생각 없이 위쪽 다 자르고 레인지 넣었다가 팡팡 파라파라파랑팡~!

이십 분 동안 꼼짝없이 전자레인지 청소함)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비비고 갈비탕

CJ더마켓 쇼핑리스트 3번

비비고 갈비탕 400g*4개

\15,936 (개당 약 3,984원)

이것은 육개장 사는 김에 안사면 서운할까 봐 같이 주문한 비비고 갈비탕이에요

사실 제가 비비고 육개장 비비고 미역국은 먹어봤는데

이 갈비탕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그리고 중요한 건 제가 갈비탕을 안 좋아해요

그래도 이번 쇼핑의 주제가 비상식량이잖아요?

저녁은 외식하는 우리가 밖에 나갈 수 없으니,

매일 저녁을 라면으로 때울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제가 생전 안 하던 요리를 할 수도 없잖아요?

나는 괜찮지만 입맛 까탈스러운 오빠가 또 갈비탕은 오지게 좋아해요

그래서 오빠 먹으라고 샀어요 주말에 한번 먹어보고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쁘띠첼 코코 체리젤리

CJ더마켓 쇼핑리스트 4번

쁘띠첼코코체리 90g*5개

\4,235 (개당 847원)

요것은 요구르트 스푼으로 떠먹는 푸딩이에요

원래는 대형마트 가면 코코젤리를 요것보다 더 큰 컵으로 사다 먹는데

우리 동네 마트에 쁘띠첼 코코 젤리 없음ㅋㅋㅋㅋ편의점 가서 사야 함

근데 아니.. 체리를 좋아하는 내 눈에 코코젤리 체리맛이 보였음

안 살 수가 없잖아요?

그래도 구미젤리를 10개씩이나 샀으니

양심상 작은 컵으로 삼ㅋㅋㅋㅋ

체리 좋아하는데 푸딩도 좋아한다? 그럼 당장 사세요 맛있어용~!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햇반 매일콩잡곡밥

CJ더마켓 쇼핑리스트 5번

햇반 매일콩잡곡밥 210g*24

\26,076 (개당 1,087원)

이렇게 8개짜리 한 묶음이 총 3묶음이 배송됐어요

콩도 싫어하고 잡곡밥도 안 먹는 나 때문에

콩밥 좋아하는 오빠가 항상 강제 흰쌀밥을 먹어야 돼서 약간 불쌍했는데

이렇게 콩도 들어가고 잡곡도 들어간 밥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자세히 읽어보니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병아리콩이네요

나는 검은콩 강낭콩이라도 들어있는 줄ㅋㅋㅋㅋ

안 그래도 작은 병아리콩을

소비자들아 니들이 먹기 좋으라고 더 작은 크기로 우리가 다 잘랐다?

이런 뉘앙스인가??ㅋㅋㅋㅋ

어디서 상품 값어치 없는 죄다 부서진 병아리콩 받아다가 밥에 넣었나 봄

(제 생각만 이런가요..?)

암튼 콩밥이래도 진짜 조금 들은 듯

암튼 오빠가 오늘 하나 먹었는데 맛있다 맛없다 별 말 없는 거 보면

콩밥 기대하고 먹으면 안 될 듯ㅋㅋㅋㅋ

그냥 흰쌀밥에다가 콩이랑 흑미가 여기 저희도 있어요!

이 정도로 존재감만 느껴지게끔 흩뿌려놓은 듯

앞으로는 안 먹는 걸로..ㅋㅋ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비비고 육개장

CJ더마켓 쇼핑리스트 6번

비비고육개장 500g*6개

\17,956 (개당 2,992원)

나왔어요 나왔어요~~~ 내가 CJ더마켓을 들어간 이유~~~!!!

요거요거 참말로 맛나서 대형마트 가면 꼭 사다 먹는 비비고 육개장

(우리 동네는 이 제품 없음ㅡㅡ)

이거는 단독으로 먹을 때보다 다른 재료를 더 첨가할 때 훨씬 맛나지요~

 

뚜둥

비비고 육개장 나만의 레시피 공개

 하.. 팽이버섯을 넣었는데 오빠가 바로 숙주를 덮어버리는 바람에 팽이버섯 사진이 없네요....

버섯은 다 맛있죠?? 냉장고에 있는 각종 버섯 때려 넣고요

숙주 있으면 꼭 넣으세요!!

맛있는 식감이 두배가 된답니다.

냉장고에 청경채 있는 사람 = 부러운 사람

여기다가 청경채 넣으면 국물 맛도 지~~인짜 더 맛있어져요

집에 대파가 있으면 큼직큼직하게 썰어 넣으시고

저는 청양고추도 3개나 썰어 넣었어요

가장 중요한 레시피는 수북이 첨가한 재료들 위에 고춧가루 두 스푼 투하!

그리고 뚜껑 덮어주고 한소끔 끓여주면 완성~~

육개장은 칼칼한 국물 맛에 먹는다는 분들도

이렇게 해서 드시면 각종 채소와 버섯들

건져 드시면서 재료 고유의 맛이 더 살아난다고 하심

제 레시피 믿고 꼭 이렇게 드셔 보셔요

 

참고로 저희 집은 음식을 짜게 먹는걸 안 좋아해서

이렇게 재료를 더 넣으면서도 생수도 더 부어준답니다 ㅎㅎㅎ

소금 간 추가로 안하셔두되요!!

 

이렇게 CJ더마켓 제일안주 비비고 구매후기 (내돈내산) 후기 1차가 모두 끝났네요!

별거 없는 제 후기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늘어나는 코로나 확진자수와 태풍 소식에

다들 외부활동은 자재하고 계신 거죠??

댁에서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혹은 어떻게 때울까 고민이신 분들은

CJ더마켓 한번 이용해보셔요! 첫 구매자는 첫 구매 쿠폰도 있는 것 같아요 :)

아무튼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CJ더마켓 쇼핑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어요^^

내일은 CJ더마켓 2차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럼 편안함 밤 보내세요

Good Nig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