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추천] 기억력/혈행개선/징코민/은행엽/ 종근당건강 징코써큐맥스 1달 복용후기(내돈내산)

2020. 7. 15. 09:00자유로운리뷰2

[영양제추천] 기억력/혈행개선/징코민/은행엽/ 종근당건강 징코써큐맥스 1달 복용후기(내돈내산)

[영양제추천] 기억력/혈행개선/징코민/은행엽/ 종근당건강 징코써큐맥스 1달 복용후기(내돈내산)

 

 

오늘은 제가 꾸준히 챙겨 먹는 영양제 중 은행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종근당건강의 징코써큐맥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손발이 자주 차서 여름에도 집에서 수면양말을 신고 있어야 할 수준의 수족냉증을 겪어왔고, 성인이 된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자주 어지럼증을 느껴서 시중에 파는 건강보조식품부터 한약, 수입 영양제까지 좋다는 건 다양하게 먹어왔어요. 하지만 서른을 넘은 지금 깨닫는 점이 있다면 체질이 개선되지 않는 한 이놈의 고질병은 수준을 낮출 수는 있으나 무슨 수를 써도 완치는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20대 초반에는 이명과 어지럼증 때문에 달팽이관 검사도 하러 다니고 전국 방방곡곡 병원도 내 집 드나들 듯 많이 다녔네요. 결론은 그렇게 무수히 많은 검사를 받고 좋다는 약은 다 먹어봤지만 완치는 되지 않았답니다.

그때의 저와 지금의 제가 다른 점이 있다면 바로 살이 많이 쪄서 비만체중이 됐다는 점..ㅋㅋㅋㅋㅋㅋ

네..! 저 마른 체구일 때 보다 과체중이 된 지금은 덜 아파요.. 아픈 부위도 많이 줄어들었어요..ㅋㅋㅋㅋㅋ

단지 지금은 몸이 저린 증상이 많이 느껴져요.. 특히나 많이 걸은 날은 자다가 다리에 피가 안 통해서 깰 때 도 많답니다.

오후가 되면 다리가 퉁퉁 붓고 당기고 자기 전에 족욕이나 마사지를 거른 날은 어김없이 자다가 꼭 피가 안 통해서 깨야해요ㅠㅠ 

이게 다 혈액순환 장애라서 정맥순환 개선제를 먹어줘야 된다는 사실!

그래서 은행잎 추출물을 원료로 한 영양제를 꾸준히 먹어온지 거의 4년이 다 되어가요~

처음에는 약국에서 무턱대고 징코 민주세요~ 그랬는데 약사님이 같은 성분이지만 더 좋다며 건네신 게 [징코큐신시아] 였어요 제 기억엔 4개월인가 열심히 먹고, 다른 약국에 가서 징코큐신시아를 찾았더니 녹십자 제약의 [징코멕스정]을 주셔서 6개월치를 구입해서 꾸준히 먹었어요. 

약국이 거래하는 제약회사의 약만 진열해놓으니 제가 항상 다른 약국을 가게 돼서 성분은 같지만 이름은 다른 약을 구입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한 군데 약국을 정해놓고 거기서만 구입을 하면서 가장 최근까지 먹었던 은행잎 추출 영양제는 [징코Q젠시아] 라는 약이었어요. 아마 제가 먹었던 은행잎추출물 영양제 중에선 가격대가 가장 높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그만큼 다른 약과는 차별화된 부수적인 영양성분들, 마그네슘, 아연 등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있었어요.

 

 

 

선물상자 같은 빨간 박스에 담겨져 와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은 종근당건강의 징코써큐맥스

지금껏 은행잎추출물 성분의 건강보조제를 꾸준히 먹어온 이유는 이 약을 먹고 다리가 안 붓는다거나 혈액순환이 잘되어서가 아닙니다.

이 약을 먹는다고 해서 안 붓거나 안 당기거나 피가 잘 통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전혀!!

단지 안 먹으면 더 붓고 더 당기고 더 아플까 봐 두려워서 약을 끊지 못하겠는 겁니다.ㅠㅠ

 

근데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오면서 계속 먹던 약은 이동에 약국엔 없어서 이번엔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징코써큐맥스]라는 약을 구매해봤어요. 제가 먹던 약은 약 박스에 인터넷 판매금지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서 은행엽 관련 영양제들은 온라인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한 줄 알았지만 검색해보니 그동안 먹던 영양제들이 버젓이 온라인에서도 판매되고 있었네요

아무튼 징코써큐맥스를 인터넷 최저가로 굉장히 저렴한 금액대에 구매를 했어요. 기존 약국에서 구입해먹던 약들에 비하면 진짜 진짜 저렴한 금액! 그만큼 성분이 부족하거나 함량이 낮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그동안 먹은 은행엽들 중 가장 비싸고 가장 함유량이 높았던 징코큐젠시아와 플라보놀배당체 함량이 동일한 36mg이랍니다. 은행잎추출물의 주 성분이 플라보놀배당체 라는 성분인데 비슷한 성분의 영양제들이 시중에 굉장히 많은 종류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구입하는 게 가장 좋을까 고민되신다면 플라보놀배당체 함유량을 보고 가장 높은 제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종근당건강이라는 회사의 이름만 보고 선택한 건데 정말 탁월한 결정이었네요!!

 

 

제가 구입한 구성은 30정짜리 총 3박스가 들어있는 3개월분이랍니다. 하루한알만 먹으면 돼서 간편해요!

하지만 혹시나 혈행 개선을 위해 이 약을 선택하시는 분 중 임산부가 계시다면 꼭 의사 선생님과 상의 후 섭취하세요.

 

 

저렴한 가격이 믿기지 않게 플라보놀배당체가 36mg!! 믿을 수 있는 종근당건강!! 정말 내가 골랐지만 잘 고른 듯ㅋㅋㅋㅋ

단지 징코Q젠시아에 있지만 징코써큐에는 없는 마그네슘 성분.. 한 번씩 눈 떨릴 때 마그네슘 부족이라던데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걸 ㅠㅠㅠ 그렇지만 비타민B, 엽산, 아연, 판토텐산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요!

혹시나 하루라도 빠뜨리고 안 먹으면 자다가 다리 저려서 깰까 봐 자기 전에 무조건 챙겨 먹게 된 은행잎 추출물.

종근당건강의 징코써큐맥스도 한 달째 꾸준히 챙겨 먹고 있지만 크게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약국에서 구입했던 다른 은행옆추출문 영양제와 비교해보면 가격은 초초초 저렴하기 때문에 분명 메리트는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건강보조식품이기 때문에 눈에 띄는 변화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더 나빠지지 않기 위해 챙겨 먹어야 한다는.. 이제는 나와의 약속이자 어떠한 신념이 되어버린 은행엽 ㅠㅠㅠ

 

좌-징코써큐맥스, 우-징코Q젠시아

알약의 크기는 눈에 띄게 작아졌어요 그러나 플라보놀배당체는 동일한 함량이랍니다.

3개월치 다 먹어도 저는 또 징코써큐맥스를 구입할 것 같아요^^

 

이상 손발 저림, 다리 붓기, 근육 당김, 기억력,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종근당건강의 은행잎추출물 징코써큐맥스의 후기였습니다. 여러분의 건강보조식품 구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