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붙임머리] 팽성 붙임머리 잘하는곳 '뷰티의여왕' 솔직후기

2022. 7. 13. 07:40자유로운리뷰1

팽성 뷰티샵 뷰티의여왕


손상된 긴 머리를 치렁치렁 풀고 다니자니 무겁고 더웠던 탓에 손상모만 잘라내겠다 다짐하고 방문한 미용실에서 길던 내 머리를 댕강..
중단발로 만들어버림...

지금까지 한 번도 짧아본 적이 없어서인가
뭔가 허전.. 서운....
잊고 지내다가도 목 쪽이 더워서 혹은 밥 먹다가 머리를 묶는 순간이 오면
다시 한번 댕강 짧아진 내 머리가 느껴져서 더 서운...

안 되겠다 머리를 붙여보자 다짐하고
일주일을 넘게 서치!!!!

변덕 심한 나는 나중을 위해서라도
헤어피스를 리터치 하고서도
추후에도 계속 재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모발을  픽했다!
집 주변 천안 붙임머리, 평택 붙임머리, 아산 붙임머리 열심히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고서야 팽성 붙임머리 잘하는
"뷰티의여왕" 퀸오브뷰티로 정하게 됐다는😊
안정리 근처 팽성 뷰티샵도 많이 비교해보고 고르고 골라 선택한 뷰티의여왕 붙임머리♡

역시 내 선택은 👍 최고라규 👍

사전에 모발 컬러와 관련해서 충분히 상담받을 수 있어서 좋았음^^

나는 원래 밝은 모발인데 뿌리 쪽이 자연 모발이 올라와서 우선은 뿌염부터 진행하기로!!


팽성 뷰티샵추천 붙임머리 잘하는곳

요게 붙임머리, 뿌리 염색 전 내 머리 상태..,

지저분하게 날려서 답도 없는 내 머리ㅜㅜㅜ
일이 생겨서 예약시간보다 훨씬 늦게 도착해가지고 넘 죄송했어요ㅠㅠ
그렇게 시작된 머리 복구 여정ㅋㅋㅋ

뿌염시작!!

보이시나요? 뿌염 전 칙칙칙 뿌려주는 스프레이!
이게 뭔가요? 물어봤더니 두피 보호제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심ㅠㅠ
뿌염 진행할 때 두피에 염색약 닿으니까 먼저 두피보호제를 뿌려놓고 시술해주시는 세심함..♡


구석구석 빈틈없이 꼼꼼히 염색약을 발라줍니다


염색약 도포가 끝나면 이렇게 비닐을 뒤집어쓰고
뱅글뱅글 돌아가는 기게로 열처리? 를 하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원장님이랑 이런저런 대화를 하느라 시간 가는지도 몰랐네요ㅋㅋ
성격이 너무 좋으시고 재밌으셔서 진짜
원래 알고 지내던 언니 만난 것처럼 웃고 떠들고
ㅋㅋㅋ 간만에 입 털어서 신나부렸어요


평택 붙임머리 뷰티의여왕
팽성 붙임머리 잘하는곳

머리 샴푸 후 드라이하고서 바로 진행된 붙임머리!

원래는 내 모발컬로로 길이만 늘이려고 했던 건데
원장님께서 요즘 유행하는 솜브레 발레아쥬 스타일을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진행해보기로함😁

원래 이런분야는 전문가의 추천대로 믿고 맡기는 게 제일 현명한 선택임을 아주 잘 알고 있기에 원장님 알아서 해쥬세요 했더니
너무너무너무 예쁜 베이지 컬러를 섞어서
쥰내 힙한 솜브레를 선사해쥬심😆😆😆😆😆




중간중간 머리 붙이는 과정을 찍고 싶었는데
워낙 손이 빠르셔서 제대로 건진 사진이 없눼?

암튼
추후 리터치 또는 보관 후  재사용도 가능한
최고급 생모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더 나가더라도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어서
이곳을 선택했는데 역시나 👍
붙임머리는 하고 난 직후보다 샴푸후에
모발 상태가 더 확실히 보이는데
최고급 생모라서 그런지 부들부들 진짜 내 머리 같고 이질감이 안 들었음👏👏👏👏👏


평택 붙임머리 잘하는곳 퀸오브뷰티

손이 빠른 팽성 뷰티샵 뷰티의여왕 원장님의
붙임머리 스킬~~~캬!!

오래 걸릴 거라고 생각하고 시간 넉넉히 잡고 간 건데 뿌염시간 제외하면 두 시간도 안걸린듯♡
머리숱 부자라 훨씬 더 걸릴 줄 알았는데😉

그리하여 완성된 붙임머리♡♡♡♡♡

꺄!!!!!!!!
미쳐떠ㅜㅜㅜㅜ 전후 사진 보이시나여?
너무 이뿌지않나여? 감동적인 순간임ㅋㅋㅋㅋㅋㅋ
가볍게 날리던 손상된 자연모발까지 차분하게 눌러버린 마법 같은 시간이여써용


깨알같은 옆모습자랑

원장님께서 붙임머리 주의사항, 관리방법, 그리고 똥손인 저를위한 봉고데기 방법까지 친절하게 아주 찬찬히 알려주셨어용

그나저나 뷰티의여왕 샵 내부 너무 예뿌지않나용?
사진을 못찍어서 슬프네요ㅠㅠ

거울 하단에 전원 버튼이 있는데 저 버튼으로 거울 뒷쪽의 간접조명을 온,오프 하는거래요!!!
세상 신기함 이런건 찍어줘야함ㅋㅋㅋㅋ

안쪽에는 이렇게 속눈썹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배드가 있어요!

짠 밝을때보면 더 예쁜 평택 토탈뷰티샵
뷰티의여왕 내부사진♡

시술 끝나고 밤이라 원장님이랑 같이 퇴근했어요
그래서 같이 나오느라 불 꺼진 매장 외부
사진밖에 없네융ㅜㅜ

평택 붙임머리 잘하는곳 뷰티의여왕에서는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반영구, 염색, 붙임머리까지 다양하게 시술받을 수 있으니
평택뷰티샵 찾으시는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서울에서 오래 하시다 오신분이라
믿고 맡기셔두  걱정안하셔두 된다구용


뷰티의여왕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순환로 286
https://naver.me/Gaz5sklx

뷰티의여왕 : 네이버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오랜만에 받아본 붙임머리!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기분전환되어서 한동안 거울만 보고살게 생김ㅋㅋㅋㅋ
팽성 뷰티샵 찾으시는분들 강력추천 드려요
👍

그럼 전 이만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