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 멀티비타민 센트리 시니어 센트리 어덜트 센트룸

2020. 6. 29. 20:05자유로운리뷰2

아이허브 추천 멀티비타민 센트리 시니어 센트리 어덜트 센트룸

 

아이허브 추천 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센트리 시니어 센트리 어덜트

 

 

20대 초반부터 내가하는 직구의 8할 이상을 차지했던 아이허브 ㄷㄷ..

 

참 많이도 사제끼고 참 많이도 갖다버렸지....

영양제는 기본적으로 한번씩 살 때 6통이상 못사니까 갯수 꽉 채워서 사고

또 목넘김이 도저히 힘든 큰 알약들은 먹히지가 않아서 찬장위에서 먼지만 뽀얗게 앉고.. 갖다버리길 수십번..

 

그리고 깨달은게 있다면
1.남들이 좋다고 무조건 사지말자.

2.나한테 꼭 맞는 성분인지 확인해보고 사자.

3.구입 전 될 수 있으면 알약 크기를 확인해보고 사자.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샀던 영양제만해도...

닥터베스트 히아루로닉

레인보우 구미젤리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엘시스테인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달맞이꽃종자유

솔가철분제

아마씨오일

센츄리 멀티비타민

유향나무액

DGL 매스틱검

코엔자임큐텐

유기농 스피루리나

글루코사민 & MSM

실리마린

 

등등등

지금 생각나는것만 이만큼.. 아마 과거 주문내역 보면 훨씬 더 많을듯

영양제만 이정도고, 또 우리 루루영양제랑 화장품 세안용품 등등 하면 훨씬 더 많다

아마 진짜 못해도 아이허브 본사 보도블럭 몇장은 내가 깔았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개미지옥인 아이허브를 애용하면서 깨달은 것은

나는 영양제를 비롯해 건강보조제를 챙겨먹기 싫어하는 성격이다

그래서 그렇게 어릴때부터 아이허브로 영양제를 사다 날라도 

꼬박꼬박 챙겨먹질 않아서 유통기한 지나서 버린데 90프로는 될 듯

 

근데 이제.. 조금 슬프게도 먹은날과 안먹은날의 차이를

아침 기상할 때 느끼게 됨 /' .'/

 

근데 그게 개운하다거나 뭐 어떠한 효과로 나타난다기 보단

안먹은날 보다 먹은날 기상할때 약간 덜 힘들다는것.. ( 일어날때 힘들긴 매 한가지)

결론적으로 이것마저 먹지않으면 하루를 버티기 어렵다.. 이런느낌..;

 

그치만 역시나 챙겨먹기 귀찮으므로 딱 하나만 고른게 이 센트리 멀티비타민인데

우먼이랑 맨 고른다는게 진짜 그날 정신없이 그냥 막 골라담아 사가지고ㅠㅠ

오빠껀 맨즈 시니어로 골라버림ㅋㅋㅋ 어덜트는 내가 먹고 ㅋㅋㅋㅋㅋ 시니어맨즈는 ㅋㅋㅋ오빠먹고 ㅋㅋㅋ

몰라 몸에 더 좋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그냥 계속 먹던 우먼이랑 어덜트의 차이는 잘 모르겟다...

하지만 안먹으면 불안한것...ㅋㅋㅋㅋㅋ

 

 

 

 

아이허브 추천 센트리 멀티비타민
이러한 내용의 영양성분표 1
이러한 내용의 영양성분표 2

 

 

 

잘은 모르지만 비타민은 하루 흡수량이 정해진 영양분이라 과하게 먹더라도 다 소변으로 배출되어서 나오기때문에

구지 그렇게 과하게 챙겨먹을 필요는 없음

그리고 우리가 하루에 먹는 식품중에서 잘만 건강하게 챙겨먹어도 사실 영양제를 별도로 챙겨먹을 필요도 없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우리 엄마 말씀도 음식으로 못고치는 병은 없다그랬음

하지만 현대사회에서 바쁘게 살아가다보면 엄마가 해주는 골고루 건강한 한끼의 식단은 어찌보면 사치임

대충 밥을 때우기 마련이니 이런 기본적은 멀티비타민 정도는 챙겨먹어줘야 함

(엄마 보고싶어ㅠㅠ)

 

아무튼 아이허브에 돈을 쏟아부어본 사람의 결론은

꼭 필요한 한가지만 고르라면 멀티비타민 (어덜트는 목넘김 괜츈한 사이즈임)

물론 유산균과 혈액순환제도 국산으로 챙겨먹고있음..

부디 1년만 꼬박꼬박 빠트리지 말고 잘 챙겨먹어보자ㅠㅠ

 

이런거 안먹어도 건강한 몸이 되기위해 운동꾸준히하기 아자아자!!

 

 

 

 

왼쪽이 어덜트 오른쪽이 시니어 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