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가방 이너백 추천 유모차 가방 (feat. 라코스테 쇼퍼백)

2020. 6. 30. 20:50자유로운리뷰2

기저귀가방 이너백 추천 유모차 가방 (feat. 라코스테 쇼퍼백)

 

기저귀가방 이너백 추천 유모차 가방 (feat. 라코스테 쇼퍼백)

 

아기도 없고 유모차도 없지만 사버린 기저귀가방 이너백!

 

 

택배를 뜯는 시간은 언제나 두근두근 신나는법 빠밤♬

 

경건한 마음으로 개봉식

 

누가봐도 쇼퍼백

앞구르기 하며 봐도 쇼퍼백

 

라코스테 안나 라는 쇼퍼백인데 리버시블이라 양면으로 다 사용가능하다

안감이 체크무늬라 너무 예뻐서 반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방에 지퍼가 따로 없어서 갈등하다가 안사고 돌아옴 ㅋㅋㅋ

그러고 집에서 일주일 고민하다가 매장에 전화해서 송금하고 택배로 받아본 그런 사연있는 가방..

진짜 살까말까 고민 될때는 사야함.. 일주일만에 가격오름 ㅠㅠㅠ 그리고 지금은 해외배송으로만 구할 수 있음

 

가방 자체가 무거워서 잘 안들게 되는 이유도 있는데

가장 큰 이유는 가방이 지 혼자 서있질 못함

뭘 넣어도 흐물텅 쓰러짐..

속가방이라도 있음 좋겠다 싶어서 정말 많이 서치했으나 딱 맞는 이너백은 구하질 못함 ㅠㅠ

사몰가 부터 썸백, 블링앤쥬 다 찾았지만 이 사이즈는 없음 ㅠㅠㅠ

명품가방 아니라고 안만들어주네!!!

 

그래도 나같은 보부상은 쇼퍼백이 어디 다닐때 막 집어넣기 편해서 딱인데...

그래서 좀 없어보이지만 바닥이라도 쳐지지마라고 박스 오려서 깔아뒀음

바닥은 쳐지지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방이 지 혼자 서있질 못하고 푹푹 주저앉음ㅠㅠ

여간 불편한게 아니라 속상햇음 잘 못들고다니니ㅠㅠ

 

이 가방 사이즈가

가로 35 * 높이 30 * 폭 14 임!!

그래서 눈에 불을켜고 찾아냄!! 워 후!!! 소리질뤄~~~

 

나는 아기도 없고 유모차도 없지만 아기엄마들이 기저귀가방으로 많이 사용하는 스토베네 유모차걸이형 가방이

이 라코스테 쇼퍼백에 딱 맞는것이 아니겠음??? 그래서 사버림!!

 

 

외관은 이러함

우측 상단에 스토베네라고 로고가 자그마하게 박혀있음

재질은 뭔가 빧빧한? 재질임

 

펼치면 대략 이런모습!!

 

옵션이 두가지가 있었는데 내가 산 유모차걸이형이 단단하고 힘있는 재질이라고 해서 이거로 선택함

저 똑딱단추있는 걸이 부분은 아기엄마가 유모차에 거는 고리인가봄

 

빧빧하게 펼치자마자 바로 가방에 넣어봄

진짜 너무 안성맞춤인듯!! 아주 잘 들어감

대신 내가 사고싶었던 사몰가st 같은 부직포? 펠트재질은 아니라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생활방수도 된다하니 덤벙대고 더럽게 쓰는 나같은 성격엔 딱인듯?

이걸 딱 넣고나니 다른 소지품은 넣지도 않았는데 가방이 지혼자 아주 잘 서있음ㅋ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봤을때 약간의 틈이 보이는것같지만 그건 기분탓

아주 약간 헐렁한데 그건 내가 소지품을 넣으면 딱 맞게 될듯

사실 저 칸막이들이 젖병이나 기저귀같은걸 넣을만한 칸막이라 보부상인 나는 저 칸막이에 뭘 채워넣어야될지 모르겟음

칸막이간의 넓이가 약간 애매함...

 

약간 소지품들을 크기별로 또는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파우치화? 시켜줘야되겠음

 

예를들면

화장품파우치 (X)

립제품파우치(O)

 

이런식으로 나눠서 정리해서 커다란 덩어리를 여러개로 만드는게

이 가방에 사용할땐 훨씬 더 편하고 효율적일듯..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칼라도 블랙 말고 그레이나 네이비 카키 이런식으로 여러가지로 나오면 좋겠음 ㅠㅠ

그치만 그건 나의 너무 큰 욕심이니까ㅠㅠ..

 

나한텐 쇼퍼백 많으니까 다른 색깔도 있으면 꼭 사겠음!ㅋㅋ

 

그렇다면 이번 기저귀가방 쇼퍼백 이너백 백인백 후기는 여기까지~!

 

마지막으로 혼자서도 잘 서있는 우리 안나사진으로 끝맺음!